Thursday, February 3, 2011

++ FPM & Son Dam Bi - One Kiss



FPM & Son Dam Bi - One Kiss

eojetbam ni saenggage jamdo motjasseo
eotteokhae oneuldo na gominman haesseo
jeongmal neottaeme michigesseo
apado nae gaseumman
You Make Me Crazy
hoksina nae maeum deulkyeobeorilkkabwa
nae gaseum dugeundugeun tteolligo isseo
jeongmal neo ttaeme michigesseo
oneuldo ni saenggangman
You Drive Me Crazy
chingudeureun naega akkapdago
nan deullijiga anha
modu ttokgateun yaegideureul hajiman
neon namanui sarangingeol
U Give me just one kiss
mareun motajiman
dadeul anirago naege malhajiman
ige sarangirangeol arajwosseumyeon
jogeum deo dagawa my Love
U’ve got a girl friend
U’ve got a boy friend
U’ve got a girl friend
U’ve got a boy friend
eojjeona nae maeum deulkyeobeorilkkabwa
nae gaseum dugeundugeun tteolligo isseo
jeongmal neo ttaeme michigesseo
oneuldo ni saenggangman
You Drive Me Crazy
chingudeureun naega baborago
ije eojjeol suga eobseo
modu ttokgateun yaegideureul hajiman
neon namanui sarangingeol
U Give me just one kiss
mareun motajiman
dadeul anirago naege malhajiman
ige sarangirangeol arajwosseumyeon
jogeum deo dagawa My Love
U Give me just one kiss
mareun motajiman
dadeul anirago naege malhajiman
ige sarangirangeol arajwosseumyeon
jogeum deo dagawa My Love
Babe
Hey Baby
You’re my boy
That’s the way I Love
U Give me Just One Kiss
bujokhan najiman
ojik neol baraneun nae mam hanajiman
ige nae moseubingeol arajwosseumyeon
nae mameul badajwo
nae mameul badajwo
nae mameul badajwo my Love

U’ve got a girl friend
U’ve got a boy friend
U’ve got a girl friend
U’ve got a boy friend

Credit To : hangeulyrics

No comments:

Post a Comment